재능에 다닐때 보다 성적이 훨씬좋아졌어요.

제니스 학원에 너무 감사해요. 구몬과 JEI 재능학원에 제 아들이 오랫동안 다녔지만 성적이 오르질 않았어요. 그렇다고 학교숙제를 돌봐준것도 아니어서 저녁늦게 퇴근하면 아이와 또 싸움을 하며 숙제를 해야 했어요. 돈은 돈대로 들고, 성적은 나빠서 학교에도 여러번 불려가고….특히나 수학은 50점을 제대로 넘질 못했어요. 그러던중 한아름 마트앞에 서있는 학원차를 발견하고는 연락해서 아이를 등록시켰는데, 그냥 이곳도 한달만 해보고 잘 못하면 개인과외를 시켜보려 했는데, 첫달부터 아이가 좋아지길 시작해서 벌써 8개월째 보내고 있어요. 50점을 못넘던 수학성적이 한달후에 74점인가를 받아와서 너무 행복해 하고있는데, 원장님이 전화와서 수학성적을 잘 못받게해서 죄송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두달만 시간주면 정말 많이 올려놓겠다고 개런티까지 하시더니 얼마전 부터는 계속 90점을 넘고있어요. 아들도 5학년이 되도록 한번도 수학성적을 C도 제대로 한번 못받았던지라 자기가 받은 90점 넘는 수학성적표에 어쩔줄몰라하고 신나해요. 학교숙제도 꼼꼼히 봐주고, 듀데이 체크해서 확인해주니 학교성적을 잘받는것은 당연하고…너무너무 감사해요. 처음에 면담할때부터 원장님이 뭔가 다른 신뢰감을 주었는데, 그약속 지켜주시니 감사드려요.

      Reply on “재능에 다닐때 보다 성적이 훨씬좋아졌어요.

      Zenith Academy
      August 21, 2016
      Reply

      좋은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멀리서 하루도 빠짐없이 아이를 보내주셨는데, 처음엔 저희도 걱정을 많이 했어요. 다른 학생들과 똑같이 지도했더니 아이가 학원을 다니기는 좋아하는데 성적은 계속 그자리여서 어머님의 허락을 받고 좀 색다른 방법으로 아이를 지도한게 효과를 나타낸것 같아요. 올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키는 것도 중요하니 새학기에도 계속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Post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1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