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겐 아카데미 (BA) / EA / BT 2년 연속 전원합격(100% 특목고 합격)

지난 주 발표된 버겐아카데미 입시시험 1차발표와 지난 1월말 발표된 EA의 발표결과, 2017년에 이어 올해도 제니스 아카데미의 학원생 전원이 합격하였다.

평균 경쟁률 8 : 1 이상의 높은 경쟁률의 버겐 카운티의 특목고는 각 타운의 고등학교에서 많은 인원이 지원하지만 아주 소수의 인원만 합격하며 심지어 한명도 합격시키디 못하는 학교가 많다.

교육열이 가장 높은 한인들의  밀집도가 가장높아 30여개가 넘는 학원이 밀집해 있는 펠리 사이드 팍(Palisades Park)타운의 중학교에서 많은 인원이 지원했지만 소식에 의하면 올해 3명의 학생이 1차시험에 합격하였고, 그 3명중 2명이 Zenith Academy (제니스 아카데미)에서 공부하며 특목고 입시도움을 받은 학생이다.

제니스 아카데미는 2017년 특목고 입시시험에서도 학원생 100%가 합격하였는데, 금년도에 또다시 학원생 전원 합격하는 2년연속 100%의 특목고 합격률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합격률은 제니스 아카데미보다 두세배 비싼 학원비를 지불해야 하는 소위 유명하다는 학원도 합격률이 30% 미만인 점을 고려해 볼때 Zenith Academy의 2년 연속 특목고 100% 합격은 신화같은 결과인것이다.

제니스 아카데미가 2년연속 버겐아카데미 입시시험 100% 합격을 이룰수 있었던것은 소수정예로 편성된 각 학급 인원을 특목고 시험 준비단계부터, 집중단계, 실전대비 까지 철저하고 세밀하게 한명 한명 관리하였기 때문이다.  또한 학원장이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의 학습태도와 부족한 부분에 대한 보충 방법, 포트폴리오 구성등에 대하여 지속적으로 대화하고 메모하며 합격전략을 세웠기 때문일 것이다. 이번에 제니스 아카데미에서 공부하여 버겐아카데미에 합격한 학생의 한 학부모님의 말에 의하면 ‘제니스 아카데미 학원장과 특목고 입시준비에 대해서 나눈 대화만 모아두어도 훌륭한 입시전략 책 학권은 충분히 되고도 남을것이다’고 할 정도로 제니스 학원의 특목고 지원생들에 대한 관리는 특별하다.

제니스 아카데미는 3년 연속 100% 특목고 합격 신화창조를 이루기 위해, 여름방학의 버겐아카데미 입시준비 집중반과 실전대비반을 모집하고 있다.

Post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