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 코리아(KRB) 추천학원 생방송 인터뷰 내용(방송일 5월27일)

…..누군가는 다른 길을 가야 합니다. 누군가는 바른길을 가야 합니다. 오늘 이 시간에는 믿고 보낼수 있는 미래지향적 교육기관인 뉴저지 리지필드의 제니스 아카데미 홍종길 원장님을 연결하여 NEW SAT와 올바른 자녀교육에 대해 대화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학원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오랫동안 있으니 현실을 잘 모르는 학부모님들은 우리아이가 공부 많이 하는구나 하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책상에만 오래 앉아있는다고, 학원에만 오래 앉아있는다고 공부가 저절로 되거나 성적이 오르는 것은 아니죠. 몇 개월의 집중적인 노력이면 SAT점수를 올리고 끝낼 수 있는데, 시중의 유명하다는 많은 학원들이 등록기간을 늘리기 위해…..이러한 악순환의 반복이 학부모님들을 경제적으로나 시간적으로 더 힘들게 하죠. 성적이 오르지 않으면 다음 학기 무료등록시켜준다는 무늬만 개런티를 하기도 하고요.
제니스 아카데미의 SAT 프로그램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부모님의 마음을 이해하여 성적향상을 할수있는 최적의 효율성있는 프로그램을 편성했기에, 성적향상은 더욱 기대할 수 있고, 학원비는 거의 반값으로 줄일 수있다고 하는구요.
……….. 아이에게 먹일 것을 고를 때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서 고르듯이, 자녀에게 학원의 선택은 머지않은 미래에 사회에서 홀로서기를 할 지식을 배양해 가는 곳입니다. 따라서, 아무리 바쁘시더라도 학원을 직접 찾아가서 눈으로 보고, 묻고, 아이의 입장이 되어 쾌적한 환경 속에서 행복하게 공부할 수 있는지를 따져보고 선택하신다면 사랑하는 자녀도, 부모도, 그곳에서 자라난 아이들이 키워나가는 사회까지도 모두 건강해지고 행복하게 변해 갈 것입니다.
(FM87.7, 멋진데이)

Post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26 − = 17